blog

2021. 9. 5. 17:48

진짜 가만 안 둠 작년부터 계속 이야기했지만 트위터에서만 떠들었기 때문에,,, 또 액정 지랄난 기념으로 블로그에도 씀

플립 간지 하나만 보고 샀는데 금색이었을 때부터 사실 맘에 안 들었음 ㅡ ㅡ 퍼플 하고 싶었는데 퍼플 매물이 없어가지고 금색으로 샀지,,, 그 결과 플립을 꾸밀 수가 없었음 ㅋㅋㅋㅋㅋ 멀 가져다 붙여도 안 어울려~~~ 우리 공주 스티커도 주문했는데 안 어울려서 그냥 방치 중,,,

하,,, 작년 말 액정에 흰 점이 생겻지,,, 그리고 나가서 접었다 폈더니 접히는 부분이 깨짐 ㅋㅋㅋㅋㅋ 일자로 쫘악,,,

얼탱없어서 섭센예약해서 갔더니 무상으로 고쳐줬음,,, 글서 여태 잘쓰고있다가,,, 오늘 갑자기,,, 쿠키런을 하고 있는데 이상한 흰 점이 탁 뜨는 거 아니겠어요,,,? 뭔가 싶어서 봤더니 ㅎㅎ,,, 액정 픽셀이 나갔음,,,,,,,,,, 흰 점이 생기면 바로 섭센가야된다는데 짜증나 ㅠㅠㅠㅠㅠ 갑자기 나에게 불행한 일이 생김,,, 취업하러 가는 곳도 계쏙 말이 바뀌고 기숙사도 난리고 노트북은 갑자기 고장나고 ㅡ ㅡ 새로 산다고 쌩돈 깨지고 액정은 무슨,,, 하,,, ㅋㅋㅋㅋ 짜증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립 1은 코로나로 액정도 늦게 입고된다는데 ㅠㅠ 하,,, 스트레스받아

짜증나는거 또잇음 참,,, 워치 최초체험단 했는데 ㅋㅋㅋㅋ 최초체험단 번호가 난생 처음보는 번호로 되어있다는겨

짜증나...... 개짜증나................................. 못고쳐준대... ㅠㅠ 짜증나.................... 재수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