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21. 8. 25. 03:09

옛날 코디를 바서 신기해서 찍엇내요

이 머리 넘 귀여워 근데 분명.,.. 이전에 귀를 떼어주지안앗니?

소라에게 보냇던 사진

멀까?

저애 갈망 아련한 얼굴 장싣ㄱ을 얻었어요
이것도 또 구구절절,,, 17년,,, 테섭에 아련한 얼장이 뭐 바뀌었다고 떴을 때,,,
메이플 친구가,,, 이거 나오면 꼭 하라고,,, 진짜 예쁘다고 추천하는 것임,,, 그뒤로 존나 갖고 싶엇지만,,, 21년까지 나오지 안앗지,,,
아무튼,,, 저거 풀렷대서 바로 달려갓잔니,,,

루어에 아련한 얼장을 끼면 점이 없어져용 ㅋ

빨초 왜 버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비밀번호 바꾸고 까먹어가지고 이래댐

이 초이스를 했어야됐는데

다른 사람한테 보여준다고 찍어봄

ㅋㅋ

상자를 모아모아


새로운 마라벨이 떴어용 ㅋ_ㅋ 피스를 해야쥐 

본섭 패치 링크를 못찾아서 리부트로,,, 대체함...

https://maplestory.nexon.com/board/83886118/227

이건 갈아버린 구두가 아까워서 찍음 ㅋㅋㅋ
이거 나왔을 때 친구랑 무슨 컨셉한다고 샀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깝네~~,,

친구들이 팔고 할거는 사래서 ㅋㅋ 경매장 봤는데... 이건,,, 팔고 다시 살 수 있는 가격이 아닌 것 같아서 구냥 내가 함 ㅋ.ㅋ

오류구간은 너무 꼬질꼬질한 느낌... 근데 오류구간 아니더라도 검은색이 많으니까 좀 별로

초보로 고르고 가발 받음

근데 가발 내 취향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