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21. 8. 17. 01:09

ㅍㅣ어라 봄꽃이 재탕했다니까 리프용 캐릭이 생각났음…

저 복멜도 17년도에 샀음 ㅠ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웃기다 저 복멜은 아직도 제니스에 박혀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어라 봄꽃 이펙트는 18년도였나 스카니아에서 사가지고 레드서버로 옮겼었는데

그 다음해였나,, 제니스에 몇천만원에 올라왔대서 언넝 달려가서 구매함 ;; 

부캐 주려고,,, 근데 잊고 있었음,,, ㅅ1발,,, 다음 리프 때 다 업어와야지 

음 수수료 미친놈

갖고 있던 안드로이드에 질려서 타임로이드로 눈 돌리고 있었는데

마침 싸게 올라와있어서 언넝 구매함

귀는 담에 ㅋ

이제 안드 정리 좀 해야겠음

페어리로이드 - 포니로이드 - 초롱나비로이드 - 죽음의데스로이드 - 타임로이드

먼,,, 다 가지고 잇내 ;; 

여자 안드는 나랑 쌍둥이룩 하려고 샀는데 꺼낸거 손에 꼽는 듯

전에 있던 여포니는 자주 꼈었는데,,, 괜히 팔았나 

19년에 팔아놓고 이제와서 후회하는 거 무엇,,

미쳤냐 가만안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