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23. 8. 6. 12:53

왕십리에 집을 보러 갔는데 그 친구가 만들어준 블루베리 요거트

판교에서 시켜먹은 프렌치 토스트

누가 2찍했어 말해봐

서현역 쭈삼

타이치,, 야마토,, 내 목소리가 들리니

구미 수애기

망한 걸까,,,

내 자리도 만들어 줘 (߹-߹) 

할로윈 분장을 하려고 구경했음

카페 온니

히데!!!!!!!!!!!!!!!!!!!!!!!!!!

친구가 서현까지 와줬음

김현수 고훈정 이벼리 손태진

포디콰 콘서트에 다녀옴 (߹-߹)  곤정 ㅠㅠㅠ 하 진짜 넘 좋았음

성진초 연주회도 가고 싶다

한남동 카페 

까눌레가 이렇게 딱딱하고 맛없는건 첨봤웁니다

티켓 받고 기뻐서 찍었음,,,

입덕한지 한달도 안돼서 콘서트에 참전하다

죽어

물량문제가 많았던 시즈니봉도 구매했음

재현이 슬로건을 샀는데 꺼낼 일이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

잰냥이도 샀지롱

잠실에 걸린 태용이

너무 감동이었고... 막콘이라 애들 우는데 (도영이만 울엇음) 나도 눈물 줄줄

그리고 헤어 모델로 쇼에 섰습니다

펑펑 울면서 나감

그리고 강남역에서 저녁먹음

유타 생카를 가볼게요

ㅋㅋㅋㅋ 중간에 마크 인형인거 이제 알아봄 ㅠㅠ

할로윈 당일 이태원에 가려다 피곤해서 근처에서 저녁먹고 올리브영 안에 들어간 비둘기 구경함

ㅅㅏ람이 너무 많아요

박은아님!!!

레귤레이트 앨범 입고됐대서 재현이 도영이 구매하러 분당-강남-홍대 한시간만에 클리어함

포카는 태용이가 떳어용

그래서 언니한테 보내줌

콘서트 옆자리 정프가 준 레모나

포카 랜덤박스를 구매해 보았읍니다

구매하고 언니한테 욕엄청머금 ㅎㅎ

치즈잰과 떠나는 고향길

제 친구의 부탁으로 얼굴도 모르는 학생의 생일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상모동 정성있는 식당인가

가는 곳마다 휴일인 여성

예,,

서울로 가기 전에 들린 편의점에서,, 발견,,, 구매완,,,

올라갈 때는 네로잰과 함께

오수 스티커 나옴

전시회 예약해놓고 늦잠자서 분당에서 성수까지 택시타고 가는 여성

얼굴 감동이다 얘들아

또 옴

랜덤 뽑기에선 한번을 나오지 않는 정재현...

무조건 재현이 지목하고 굿즈 사야 재현이 포카 살 수 있었음,,,, 

수원에 집보러갔던날 들렀던 빵집

잰냥이 살려

강남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하고

또 전시회를 갔나본데...

사랑해 애기

네 샀어요

올해 상반기는 최악이었읍니다

볼것도 없는 전시회 또 옴

정재현... 제발 나에게 와주라...

저거 뽑는다고 앉은자리에서 사만원씀 썅...

 암튼 볼 것도 없는 전시회 3회 도장 다 찍어서 재현이 스페셜 포카 받아옴

진짜 눈물난다 얘들아

올해 시무식때 일 잘하는 사람으로 뽑혀 상과 꽃을 받았다네요

하지만? 퇴사생각이 있는 나는 며칠 후 면접을 보게 되는데

수원 빵집

선물받음

농놀 참여 완

이러고 영화 두번인가 세번인가 더 보러감

미츠이 히사시 사케

보고 시픈 원장님

우리 애기가 나한테 주려고 가져온 것들 ㅜㅜ

그래서 서울 같이 올라옴

다급한 손

나유타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