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20. 5. 21. 09:01


듣자 마자 꽂힌 곡

4분 20초부터 쩔어주심



당신이 공기라면 난 바람이 되리

우린 자유롭게 세상을 날아가리

끝없는 우주에 우리 둘이서만…



아 이거 가사가 진짜 진짜 좋음... ㅠㅠ

중간에 김문정님 표정이랑 내 표정.. 똑같잔아...



앞부분은 넘기고 1분부터 바야댐



사랑, 오직 사랑만이 내가 느끼고 있는 전부

당신이 나의 유일하고 위대한 사랑이라는걸



전은진 버전을 넘 사랑하잔아...



이것두 넘 좋다



이건 가사를 봐야해... ㅠ0ㅠ...


사랑으로 우리의 심장은 뛰어 사네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영원히 죽지 않을 희망이 될 거예요

이 끝없는 사랑 속 당신은 영원한 나의 영혼이 될 거예요



 2절에 배경 바뀌는데 넘 잘어울리고 예쁨 ㅠㅠ



사랑의 험난한 항해

생각은 무심해서 당신처럼 사라져버려요



더이상 날 비추지 않는 당신이라는 푸른 샛별 없이

이 사랑 이야기는 영원을 위해 쓰인 거라네



평생동안 흘린 눈물 모조리 스며

그대 앞길 닦아주는 비단길이거라



실체없는 밤과 별이 없는 꿈속에서 뇌리에 스치는 당신의 얼굴

내가 원하는 건 당신 안에 사는 거예요




친구 추천으로 듣게된 노래들 ㅋㅋㅋㅋㅋ

노래가 다 너무 좋아서 정주행할 예정....